[서비스 문의 텔레그램 : @manamoa_01]
◀ 이전화
다음화 ▶

한쪽 전체화면

Comments

BEST 23 골든토끼 12.02 19:30
메카물 말고 이제 ㅅㅅ 좀 ㅠ
BEST 22 선동열 12.02 20:09
보니까 메카ㅅㅅ물로 전환하겠다
BEST 50 나가토유키 12.02 19:49
독자를 창녀로 모아서 지가 원하는 메카물 스토리 쓰고 있네
BEST 32 TS개좋아 12.02 19:52
창관물 쓰다가 전쟁메카물로 갈아탄다는 발상 자체가 대단하네
BEST 30 이상한박사 12.02 21:05
아 더싫어
BEST 23 골든토끼 12.02 19:30
메카물 말고 이제 ㅅㅅ 좀 ㅠ
BEST 22 선동열 12.02 20:09
보니까 메카ㅅㅅ물로 전환하겠다
BEST 30 이상한박사 12.02 21:05
아 더싫어
26 다크니네스 12.02 23:47
뭔 혼종이냐 ㄷㄷ
7 4딸맨 12.02 20:16
작가가 하도 떡만그려서 메카물이 끌리나 보1지
22 hadam 12.02 20:50
합격하고 학생들이랑 ㅅㅅ각 잡는거 같은대 이해해주자
7 노씨임 12.02 23:07
골램이 받은 충격을 감각으로 느낀다니 메카ㅅㅅ물도 가능성있을듯?
9 Xenon54 12.02 19:30
나도 흑우 하고싶당...
50 리제니코 12.02 19:32
으어어 섹수가 없어 이건 홀리 바이블이야앙
19 독후감상문 12.02 19:34
신성한 성경책? 찬양하는 거임 한탄하는 거임 뭐여
19 독후감상문 12.02 19:32
??? : 뭘 좋아하실지 몰라서 뽕빨물에 메카물을 섞었습니다!
50 로제타 12.02 19:33
갑자기 장르를 바꿔버리네 쩝
30 비비빅 12.02 19:33
뭐래 시1발 빨리 떡이나 쳐
35 불패 12.02 19:34
감사합니다.
29 some 12.02 19:34
왔다히히히ㅣㅎ
50 레비아탄 12.02 19:36
잘 보고 가여
50 치킨파티 12.02 19:36
난 이 만화에 메카는 원하지 않아
13 마노라 12.02 19:36
여자가 아예 안나왔어
12 PoRy 12.02 19:36
점점 이해 할 수 가 없다
49 아침은네슬레 12.02 19:37
표지보고 설마 했는데 역시나...
49 머장 12.02 19:37
치트 감사합니당
50 사라 12.02 19:37
감사합니다
25 Legeno 12.02 19:38
잘봤습니당
25 인생은욜로 12.02 19:38
요즘은 메카물만 그리네...
42 Fgktkez 12.02 19:40
초심 잃었네 이 새ㅣ끼도
17 뜬금없는꿀벌 12.02 19:41
ㄹㅇ 이  스토리 라인은 창관이 서브스토리를 메카닉이 메인스토리를 정령수들이 멱살캐리를 담당함
50 흠냐 12.02 19:41
잘봤습니당!
50 저격망토 12.02 19:42
엘프놈들의 마약에 당하는 인간들
33 ♧시로♤ 12.02 19:43
이번화는 표지만 좋네....
30 불법식저격총 12.02 19:46
처음보는 작품인데 butchau 표지가 있길래 눌러봤더니 내용 작화는 완전 쒵이네
BEST 50 나가토유키 12.02 19:49
독자를 창녀로 모아서 지가 원하는 메카물 스토리 쓰고 있네
32 TS개좋아 12.02 19:51
ㅋㅋㅋㅋㅋㅋㅋㅋㅋ
29 화려한오후 12.03 10:14
이거이 할머니들 계란으로 끌어와서 전기장판 사게하는 그건가비.
45 대구아재 12.02 19:50
벌써 몇년째 여자가 없네. 난 이만 하차.
35 티르 12.02 19:51
양지로 가고싶나
더 주세요  ㅡㅡ
BEST 32 TS개좋아 12.02 19:52
창관물 쓰다가 전쟁메카물로 갈아탄다는 발상 자체가 대단하네
50 네임 12.02 19:53
잘봤슴니다
50 구원 12.02 19:54
잘보았어요
50 아르니람 12.02 19:59
감사합니다..
BEST 7 4딸맨 12.02 19:59
떡치는것보다 메카가 재미는 더있는거 같소

3.5딸라!
42 diskdkra… 12.02 20:01
감사합니다
45 TeraB 12.02 20:04
ㅅㅅ는 언제해?
46 타카기짱 12.02 20:09
잘 보았습니다ㅎㅎㅎㅎ
26 티타 12.02 20:09
작가란 새기가 장르를 바꿔버리네. 시뷸~련
28 바센 12.02 20:11
야겜을 줬더니 메카물하는 그런 만화
43 서기☆치카 12.02 20:12
잘 감상했습니다
31 고양이응꼬 12.02 20:14
웹 연재본 읽다가 너무 재미있어서
블로그에 혼자 번역까지 해서 올려가며 신나게 봤었는데

로봇나오면서 부터 그냥 흥미가 뚝 하고 식어버렸음.... ㅠ ㅠ
고도경순하고 섹스베틀할때가 진짜 최고였는데.. ㅠ ㅠ
25 곽철Dargon 12.02 20:19
잘 보고 가여
50 불량식품 12.02 20:22
감사합니다
50 히메라기 12.02 20:28
잘보고 가요
50 은빛여우™ 12.02 20:32
흠냐 ...
27 호니 12.02 20:32
주인공 능력은 마력 어쩌구보다 치트급 물약을 만드는 거잖아
버프같은 물약을 만드는 재능도 충분히 있을거 같은데
27 호니 12.02 20:34
이전편 읽어보니 치료밖에 없구나..
47 우왁굳 12.02 20:35
잘봤슴니다
28 Fewdone 12.02 20:36
감사합니다
50 시스티나피벨 12.02 20:38
감사합니다
50 하마는입이커 12.02 20:39
로보트 치우라고
19 전생크툴루 12.02 20:42
메카 합체! 할듯
50 카미가리 12.02 20:47
감사합니다
50 블랙쿠퍼 12.02 20:56
잘  보  고  갑  니  다
49 악엔 12.02 20:57
잘보고 가유
37 아주라 12.02 21:02
에..에로가 나이..!!
으음 아니다
16 새그밀리 12.02 21:13
감사합니다
50 개나리 12.02 21:18
잘보고간디
36 고양이조아 12.02 21:23
잘보고가영
근데 이 만화는 왜 갑자기 메카물로 갈아탓을까 작가가 이것저것 실험해보고 싶었나?
50 kaguya 12.02 21:24
이게 로봇이다
27 아비규환 12.02 21:44
감사합니다 잘 볼게요^^
45 이계의달 12.02 21:47
ㅅㅅ 리스가 오셧나!. ㅡ.ㅡ 작가님 노선을 확 바꿔버렸네 ㅠ.ㅠ......
50 나츠메 12.02 21:59
스토리는 진행되는데 뭔가 허전하다... ㅠㅠ
7 어둠의복음 12.02 22:06
짧아...
35 붸루도라 12.02 22:17
나이츠 앤 매직의 애들과 싸우면 누가 이길까
21 니니닝 12.02 22:22
잘 보고 갑닝
50 아그리아스 12.02 22:22
감사합니다
21 달무리 12.02 22:27
이 만화 이제 글렀내 하차
26 치코리타 12.02 22:40
그래서 ㅅㅅ 언제하냐고
50 정열맨 12.02 22:44
저넘 이제 기사되려고?
9 스티븐시발 12.02 22:45
점점 산으로.
30 킁카킁카 12.02 22:46
이세계 스마트폰처럼 쓸거없으니 메카물로 전환해버렸네
4 lolidais… 12.02 22:48
다들 이 만화 ㅅㅅ 찾고계신데 이거 원작소설도 연재하면서 ㅅㅅ랑 메카물 둘다 애매하게 되가지고 하차한사람 꽤 됩니다... 메카 지속적으로 계속나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재밌게읽었어요.
42 느글느글 12.02 22:50
잘 봤어요
21 진그래이 12.02 23:28
이게내맘이니작가맘이지어휴
40 아스트랄즈 12.02 23:46
건담 시리즈 언제 끝남?? ;;;
29 닉넴뭐하지 12.02 23:50
총이 있는데 안쓰는거야말로 하드코어 변태성애자 아닌가? 뭐 검에서 검기라도 뿜뿜나가는게 아닌이상에야...
37 치우맥달 12.03 03:06
저거 총 아닙니다.
그저 총 처럼 생긴 마법지팡이일 뿐입니다.
그것도 최근 개인이 만든.
게다가 쏘는 마법도 매직미사일 뿐이라 위력도 약하죠.
강력한 마법을 사용할 경우 굳이 저런 형태일 필요도 없고요.
29 닉넴뭐하지 12.03 15:36
뭔소리야...하고 처음 총을든 화를 보러갔더니 전에 본 기억이 없는 장면이 추가되어 있어서 당황함ㅋㅋ
47 mobius 12.02 23:57
감사합니다.
18 반일씹떡 12.03 00:01
저거 전쟁용아님? 교관들 븅신들인가
50 라킨바 12.03 00:04
잘봤어요~
16 이뤈쉭빵 12.03 00:17
기사단에 들어갈 수 있는건가? 무조건 움직이고 싸워서 이기는 것 말고 나름의 규칙에 따른 가감점이 있을 터인데, 내용이 흘러가는 걸로 봐서는 골렘 기사단 시험 패스인 듯... 그나저나 애벌레가 더 궁금하구만
37 치우맥달 12.03 03:07
일단 정규 기사단의 인물이 추천해준 전법이니까
딱히 기사도에 어긋나거나 한 그런 전법은 아니라 괜찮을듯.
28 무책임기사 12.03 00:20
ㅂ ㅅ 물로 바뀌네......
46 나훈아로크 12.03 00:25
잘보고갑니더
30 군지기 12.03 00:37
짧다 짧다 ㅜㅜ
28 고하늘 12.03 00:39
히잉 짧어.... 콩벌레도 안나오고..
30 드보라두 12.03 01:10
감사합니다
29 Malesub 12.03 01:21
감사합니다
32 KoTaRo 12.03 02:35
감사합니다
26 독고룡 12.03 02:36
이제킹능성의 어썰트론이 등장해야할때가 왔다 메카창관이 나올차례다 이말이야
47 발전기 12.03 02:56
잘보고가여
32 그냥가라 12.03 04:39
수고하셨습니다
18 라티 12.03 04:50
감사합니다
50 폐인 12.03 07:36
잘 보았습니다
25 꿀깝 12.03 07:50
자국내에 마약을 저렇게 유통시키면 경제순환이 되나...
파국의 지름길인것을
49 라키 12.03 09:36
잘보고 가요~
40 지군 12.03 10:35
감사합니다
32 순애파이팅 12.03 11:30
떡집 찾아가서 맛보고 품평회하던 만화 아니었나...
47 그냥좀가자 12.03 12:28
잘 보고 가여
10 카스프 12.03 12:37
처음엔 포션물가다가 창관물가더니 이제는 메카물로 가네
49 유에츠키 12.03 13:35
당분간 메카집중인가
22 만화방주인 12.03 14:59
잘 보았습니다!
42 프로딸게이 12.03 17:30
이번건 좀 아쉽네~~잘보시고가십니다~
50 Leepi 12.03 21:01
감사합니다.
29 살려줘제발 12.03 22:53
창관탐방하는 만화인줄 알았더니 왜 로봇 타고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50 °¤° 12.04 03:29
°¤°^°¤°
50 jjfox12 12.04 11:58
감사합니다
31 은짜씨 12.04 17:42
마음대로 살아라 ㅋㅋ 열심히하구있어;;
50 레티샤 12.04 20:37
잘봐습니다
26 어벤져스 12.05 01:30
이제 믿을건 s포션 먹고 자란 벌레들의 성장뿐
50 Sskkyy 12.05 08:11
감사합니다.
40 나니코레 12.05 10:08
이 만화는 이게 아닌데... 부족하다
17 사슴가 12.05 20:57
메카로 ㅅㅅ하쟈
공지사항
인증업체 이벤트
북마크 업데이트
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최근 본 만화
로그인이 필요합니다.